2025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재입학 안내
  • 작성일 2025.06.20
  • 작성자 일반대학원 행정팀
  • 조회수 215

2025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재입학 신청을 안내하오니, 희망자는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1. 신청 대상: 일반대학원 자퇴 또는 제적생(단, 징계의 사유로 제적된 자는 재입학 대상에서 제외됨)

2. 재입학 일정(상황에 따라 전체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)

구분

기간

비고

청 및 서류접수

2025. 7. 1.(화)~11.(금)

EDWARD 시스템에서 신청 후 입학원서 출력하여 방문 제출

합격자 발표

2025. 7. 25.(금)

개인별 SMS발송

등록금 납부기간

2025. 8. 22.(금)~27.(수)

재입학금 포함

수강신청 기간

2025. 8. 5.(화)~8.(금)



3. 신청방법 및 제출 서류

  가. 신청방법: EDWARD 시스템에서 신청 후 행정팀(동천관 201호)으로 재입학원 제출

  ※ EDWARD 시스템(로그인)→학사행정→학적변동신청→추가학적변동상세정보(신청학적변동구분) '재입학' 선택→저장→신청→휴대폰 인증→ 행정팀 서류 제출

  나. 제출서류: 재입학원서 1부


4. 재입학 기준

  가. 재입학 여석 범위 내에서 소정의 절차를 거쳐 입학을 허가함

  ※ 재입학 여석보다 지원자가 많은 경우 취득학점, 전 학년성적(F포함)의 평균점수 순으로 재입학 허가

  나. 제적 당시의 동일학기 이하에 한하여 재입학이 가능함

  다. 제적 당시의 모집학과(전공)가 폐지되었을 경우, 행정팀에 문의 요망


5. 유의사항

  가. 재입학자의 기 이수학점과  등록학기는 그대로 인정함

  나. 재입학자의 학적변동(휴학)은 제적 전 이력을 미포함하여 새로 산정함

  다. 기한 내 등록금(재입학금 포함) 미납부 시 재입학을 취소함

  라. 재입학 첫 학기 휴학은 등록금 납부 후 신청할 수 있음


6. 문의처: 일반대학원 행정팀(580-6256)
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